함 풀어보셈~by zolaist2004년 12월 14일20개의 댓글 우리 홍선생님 미니홈피에서 퍼왔음.. “함 풀어보셈~”의 20개의 댓글 신승훈 2004년 12월 14일 6:33 오전 1. WTM 2. ≠ 3. FUCK 4. 문제지의 선을 한 변으로 하고 선 3개를 추가한다. 답글 신승훈 2004년 12월 14일 6:34 오전 1. WTM 2. ≠ 3. anything 4. 문제지의 선을 한 변으로 하고 선 3개를 추가한다. 답글 zolaist 2004년 12월 14일 9:28 오전 2,3번은 맞는 것 같고.. 1번, 4번은 그냥 그렇게 하면 되는 걸까? 나도 답은 모르겠음.. 다른 답을 생각하는 사람 있으면 답을 적어보셈~ 답글 신승훈 2004년 12월 14일 2:26 오후 MTWTWTM 이면 충분히 logical 하지 않나? 글고 저 상황에서 선 3개로 4각형을 만들려면 저 방법밖에 없지 않나? 답글 동화 2004년 12월 14일 3:00 오후 그냥 삼각형 그리고 하나가 소실점이라고 하면 안 되나? 답글 zolaist 2004년 12월 14일 3:20 오후 1. 홍선생님 사진첩의 누군가는 1번에 FSS라고 답을 해놨던데.. 도통 해석이 안됨. -_-;; 2. 신승훈의 의견에 따르면 선 1개로도 되잖아. -_-;; 3. 동화의 상상력에 한표를 던지고 싶으나.. 뭔가 더 간단하지 않을까.. 답글 zolaist 2004년 12월 14일 3:21 오후 2번답은 하나 더 있음. 5 + 5 + 5 = 550 -> 5 4 5 + 5 = 550 답글 신승훈 2004년 12월 14일 4:07 오후 뭐 선하나로도 되지만 3개로 하라니까 그렇게 하는거지 ㅡ.ㅡ 2번답은 놀라움. 그렇게 스트로크를 날리다니 스트로크를 날려서 +를 4로 만들어버리다니 ㅡ.ㅡ 답글 신승훈 2004년 12월 14일 4:09 오후 1번답의 FSS는 월화수목금토일 임 답글 zolaist 2004년 12월 14일 6:52 오후 우와! 월화수목금토일! 답글 ansa 2004년 12월 15일 7:53 오전 ㅋㅋ 재밌네.. 답글 zolaist 2004년 12월 15일 8:30 오전 4번에 대한 그럴듯한 답만 나오면 좋겠는데 말야.. 흠흠.. 답글 신승훈 2004년 12월 15일 10:24 오전 어때 내 답이 그럴듯 하지 않어? 답글 zolaist 2004년 12월 15일 11:46 오전 이 사람 끈질기네.. -_- 답글 u 2004년 12월 16일 10:51 오전 사실 난 답은 별로 안 궁금한데요.. 이게 어디 시험문제인지가 궁금해요; 위에 뭐라고 써있는데 알 수가 없네? 답글 zolaist 2004년 12월 16일 3:12 오후 “Ministery for Education, Ireland Department for Learning Exam Sheet for A-levels”라고 적혀있거든.. 나한텐 잘보이는데? 작은모니터에 해상도를 너무 높인 거 아냐? 아니면 모니터가 좀 번지거나.. 액정이라 그러나? 아직까진 액정이 CRT를 넘어서진 못하고 있으니.. 답글 u 2004년 12월 16일 3:47 오후 무슨 뜻인지 모른다는 의미란 말이오…-_-;;; 답글 zolaist 2004년 12월 16일 6:57 오후 출제자의 의도 파악에 계속 실패하는구만 -_-;;; 답글 zolaist 2004년 12월 27일 1:00 오후 인터넷 검색 결과…. 4번 답은 사각형을 그리고 난 후, 그 안에 선 3개를 넣어주는 거라는구만.. -_-; 답글 zolaist 2004년 12월 27일 1:13 오후 답지를 찾았다. 답지 구경하라고 두번째 파일로 올렸음. 답글 zolaist에 답글 남기기 응답 취소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댓글 * 이름 * 이메일 * 웹사이트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, 이메일,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. Δ
zolaist 2004년 12월 14일 9:28 오전 2,3번은 맞는 것 같고.. 1번, 4번은 그냥 그렇게 하면 되는 걸까? 나도 답은 모르겠음.. 다른 답을 생각하는 사람 있으면 답을 적어보셈~ 답글
zolaist 2004년 12월 14일 3:20 오후 1. 홍선생님 사진첩의 누군가는 1번에 FSS라고 답을 해놨던데.. 도통 해석이 안됨. -_-;; 2. 신승훈의 의견에 따르면 선 1개로도 되잖아. -_-;; 3. 동화의 상상력에 한표를 던지고 싶으나.. 뭔가 더 간단하지 않을까.. 답글
신승훈 2004년 12월 14일 4:07 오후 뭐 선하나로도 되지만 3개로 하라니까 그렇게 하는거지 ㅡ.ㅡ 2번답은 놀라움. 그렇게 스트로크를 날리다니 스트로크를 날려서 +를 4로 만들어버리다니 ㅡ.ㅡ 답글
zolaist 2004년 12월 16일 3:12 오후 “Ministery for Education, Ireland Department for Learning Exam Sheet for A-levels”라고 적혀있거든.. 나한텐 잘보이는데? 작은모니터에 해상도를 너무 높인 거 아냐? 아니면 모니터가 좀 번지거나.. 액정이라 그러나? 아직까진 액정이 CRT를 넘어서진 못하고 있으니.. 답글
1. WTM
2. ≠
3. FUCK
4. 문제지의 선을 한 변으로 하고 선 3개를 추가한다.
1. WTM
2. ≠
3. anything
4. 문제지의 선을 한 변으로 하고 선 3개를 추가한다.
2,3번은 맞는 것 같고..
1번, 4번은 그냥 그렇게 하면 되는 걸까?
나도 답은 모르겠음..
다른 답을 생각하는 사람 있으면 답을 적어보셈~
MTWTWTM 이면 충분히 logical 하지 않나?
글고 저 상황에서 선 3개로 4각형을 만들려면 저 방법밖에 없지 않나?
그냥 삼각형 그리고 하나가 소실점이라고 하면 안 되나?
1. 홍선생님 사진첩의 누군가는 1번에 FSS라고 답을 해놨던데.. 도통 해석이 안됨. -_-;;
2. 신승훈의 의견에 따르면 선 1개로도 되잖아. -_-;;
3. 동화의 상상력에 한표를 던지고 싶으나.. 뭔가 더 간단하지 않을까..
2번답은 하나 더 있음.
5 + 5 + 5 = 550 -> 5 4 5 + 5 = 550
뭐 선하나로도 되지만 3개로 하라니까 그렇게 하는거지 ㅡ.ㅡ
2번답은 놀라움.
그렇게 스트로크를 날리다니
스트로크를 날려서 +를 4로 만들어버리다니 ㅡ.ㅡ
1번답의 FSS는
월화수목금토일 임
우와! 월화수목금토일!
ㅋㅋ 재밌네..
4번에 대한 그럴듯한 답만 나오면 좋겠는데 말야.. 흠흠..
어때 내 답이 그럴듯 하지 않어?
이 사람 끈질기네.. -_-
사실 난 답은 별로 안 궁금한데요..
이게 어디 시험문제인지가 궁금해요;
위에 뭐라고 써있는데 알 수가 없네?
“Ministery for Education, Ireland Department for Learning Exam Sheet for A-levels”라고 적혀있거든..
나한텐 잘보이는데?
작은모니터에 해상도를 너무 높인 거 아냐?
아니면 모니터가 좀 번지거나.. 액정이라 그러나?
아직까진 액정이 CRT를 넘어서진 못하고 있으니..
무슨 뜻인지 모른다는 의미란 말이오…-_-;;;
출제자의 의도 파악에 계속 실패하는구만 -_-;;;
인터넷 검색 결과….
4번 답은 사각형을 그리고 난 후,
그 안에 선 3개를 넣어주는 거라는구만.. -_-;
답지를 찾았다. 답지 구경하라고 두번째 파일로 올렸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