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품을 보는 사람에 집중해 찍어봤다. 다른 모든 사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https://photos.app.goo.gl/7m6T5jabq7hSyGcU7
studying history and philosophy of science
작품을 보는 사람에 집중해 찍어봤다. 다른 모든 사진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https://photos.app.goo.gl/7m6T5jabq7hSyGcU7
오전 (이집트) 오전 (중세) 점심 시간 오후 (미술관)
이집트관 중세 점심 시간 오후
볼티모어에서 한 시간 쯤 걸리는 워싱턴에 갔다 왔다. 박물관에 들어갔으나 사진을 찍으면 안 좋아할 것 같아 거의 찍은 게 없다. 사실 좀 늦게 가서 별로 본 것도 없다. 어쨌든 갔다 왔다는 데 의의를 둠. 참고로 워싱턴 지하철은 뉴욕에 비해 무척 깨끗하다!
눈이 펑펑(? 열 달 뒤에 밀린 일기 쓰려니 기억이 가물가물-_-;;) 내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