콘텐츠로 건너뛰기

콩톡

2018년 1월 현재 콩톡은 정상적인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듯합니다. 남아 있는 콩캐시를 인출하거나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으리라는 희망이 거의 사라져, 저는 결국 콩톡 앱을 지워 버렸습니다. 이런 상황에서 아래의 광고성 포스팅을 지우는 게 좋지 않을까 고민했으나, 그건 왠지 도리가 아닌 것 같아 지우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.

참고로 아래 포스팅에 등장한 제 형은 콩톡의 핵심 개발자로서 참여했었으나, 약 1년 반 전(2016년 가을)에 회사를 그만 두었습니다. 그래도 저는 형이 만든 앱이라 생각하며 정을 붙이며 오랫동안 써왔는데, 이런 상황까지 오게 되어 무척 안타깝네요. 하루 빨리 콩톡 측의 책임있는 대응이 나오기를 바랍니다.


 

제가 잘 아는(?) 친형이 ‘콩톡(CONG)‘이라는 메신저 앱을 출시했습니다. 친구와 대화를 나누면 대화창에 작은 광고가 뜨는 메신저로, “카톡+캐시 슬라이드”라고 보면 되는데요. 광고가 뜨는 대신에 돈을 벌 수 있습니다. 현재는 가입만 해도 500캐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.

아래의 링크를 따라 앱을 깔아보시기 바랍니다.^^

톡만해도 캐시가 적립되는 메신저, CONG에서 만나요!

추천인코드: W6CLGEM4
https://bnc.lt/m/WTdBtLGxUs

가입할 때 위의 추천인코드를 입력하면 저에게도 500캐시가 적립됩니다(-.-;)(;-.-). 그럼 아무쪼록~~

“콩톡”의 1개의 댓글

  1. 핑백: 콩톡(CONG) 적립금 5만 캐시 돌파 | ZoLAist's Diary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